FAQ


  • 안녕하세요.

     

    권태원 큐스터디입니다.

     

     윈도우pc에서 비트플레이어 설치파일이 다운로드되지 않을시에는 아래링크를 눌러서 

     

    다운로드후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윈도우용 비트플레이어 다운로드

     

     

    그리고 Mac(아이맥,맥북)에서 비트플레이어 설치파일이 다운로드되지 않을시에는 아래링크를 눌러서 

     

    다운로드후 압축해제후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Mac(아이맥,맥북)용 비트플레이어 다운로드

     

    첨부파일을 다운로드받으신 후 설치하시면 정상재생됩니다.

     

     

    감사합니다.


  •      

          << 메인페이지에서 메뉴명이 제대로 표기되지 않는 경우 >>

     

          크롬 브라우져 초기화를 진행하여 주시면 됩니다.  ( 불필요한 캐쉬파일 정리 )

     

          1. 크롬 브라우저 상단 메뉴클릭
          2. 설정 클릭 > 초기화 
          3. 초기화 클릭 ( 쿠키 및 임시데이터 삭제 )

     


  •  

     

    모바일 보안오류(보안경고) 메시지가 노출되는 경우

    아래의 사항을 확인하여 보시길 바랍니다.

    - 모비즌, 팀뷰어 등의 화면녹화(캡쳐 앱) 및 원격제어관련 앱을

    삭제하거나 중지하여 보세요. ( ex. 아래 앱들이 실행중이라면 중지하여 보세요 )

     

    - recorder , remote , sync , 원격지원 관련된 앱들은

    모바일인강재생시에 충돌이 발생할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여 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  

    윈도우10에서 IE11로 기본 웹 브라우저 설정하기   _ microsoft 공식가이드

     

     

    IE11 ( 익스플로어 11 )로 기본 브라우저 설정 방법

     

    * microsoft 사의 공식지원 링크를 확인하여 보세요. << 클릭

     

    ① 좌측 하단 시작메뉴 아이콘 바로 옆의 웹 및 

    Windows 검색(단축키: 윈도우키 + S)에서 ‘설정’ 입력

     

    ② 설정 클릭  ③ 시스템 클릭  ④ 기본 앱 클릭 

     

    ⑤ 웹 브라우저 항목에 나와있는 현재 웹 브라우저를 클릭하고 

     

    Internet Explore 를 선택하면 된다. 그 후 하단 작업 표시줄에 

        고정하려면 웹 및 윈도우 검색(단축키: 윈도우키 + S)에서 

     

    ⑦ “IE”를 입력하고 검색결과 Internet Explore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 한 후 

     

    ⑧ “작업 표시줄에 고정”을 선택

     

    ⑨ 작업 표시줄에 아이콘이 나타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제어판에서 기본 브라우저 설정하기

     

    ① Windows 시작 버튼에서 마우스 우측 버튼을 클릭 후 ‘제어판’을 선택한다 

     

    ② 컴퓨터 설정 변경에서 ‘프로그램 클릭’ 

     

    ③ ‘기본 프로그램 설정’ 클릭 

     

    ④ ‘Internet Explorer‘ 클릭 

     

    ⑤ ‘이 프로그램을 기본 프로그램으로 설정 클릭하고

     

    ⑥ 확인 버튼을 누르면 된다.

     

     

     

     


     

    초기 화면에서 설정하기

     

    운영체제 설치 완료 후 나오는 초기 화면의

     

    “새 윈도우에 대한 새 앱”에서 “내 기본 앱 직접 선택“을 클릭하고

     

    기본 앱 선택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항목을 “체크 해제” 한다.

     


     

    윈도우 10에서 IE11 기본 웹 브라우저 설정 및 보다

     

    상세한 윈도우 10 브라우저와 관련한 내용은

     

    마이크로소프트 호환성 웹사이트(http://www.microsoft.com/ko-kr/events/windows10/IE.aspx)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윈도우 10 공식 출시 이후에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고객지원센터(전화: 1577-9700, 온라인 https://support.microsoft.com/ko-kr)를

     

    통해서도 상담 등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  

     [ PC환경 ] 크롬 (chrome) 에서 * 카드결제가능합니다.  신모듈방식 안정적인 결제방식

     

    * 고질적인 익스플로어 (IE) 문제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웹결제 ( 신모듈 ) 방식으로 크롬 및 파이어폭스 등 신속하고 안정적인 결제가 보장됩니다.

     

     웹표준에 맞추어 개발되었으니, 많은 이용을 바랍니다.

     

     

     

     


  • 관공서나 기업 내부망의 경우 특정 경로를 차단하여 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경우 해당기업의 전산 담당자님께 다음의 IP에 대한 허용을 해 주시면 해결이 됩니다.

    이용자님께서는 근무하시는 사무실의 전산 담당자님께 다음의 IP에 대한 정보를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103.239.241.81 ~ 82 번까지 총 9개 대역폭
     - 103.239.241.81
     - 103.239.241.82
     - 103.239.241.83
     - 103.239.241.84
     - 103.239.241.85
     - 103.239.241.86
     - 103.239.241.87
     - 103.239.241.88
     - 103.239.241.89

    -----------------------------------------------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권태원 큐스터디입니다.

     

    구매하신 강의에 대한 교재는 파일로 제공됩니다.

     

    pc에서는 

    로그인 -> 나의 학습관리 -> 학습강좌 -> 첨부파일 다운로드 순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아래화면 참조)

     

     

    모바일에서는 

    로그인 -> 내강의실 -> 학습중인 강좌 -> 첨부파일 다운로드 순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아래화면 참조)

     

    감사합니다.

     


  •  
    강의기간을 일시정지하고 싶다면?

    로그인을 하신 후에, [ 나의 학습관리 ] 에서 
    수강중인 강의명 우측에 있는 [ 일시정지 ]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 일시정지(휴강)는 1회 / 30일이내로 가능합니다. )

    단, 1회에 한하여 일시정지(휴강) 및 해제가 되므로 신중하게 사용하여 주세요.
     
    * 큐스터디 사이트를 PC에서 접속하신 후 일시정지(휴강기능)을 확인하여 보세요.
     

     

    1.   * 일시정지 (휴강) 기능은 수강기간 중 1회 ( 최장30일 )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 학습강의실 > 수강중인 강의 > 강의명 오른쪽 박스를 클릭하세요

     

    달력에서 날짜를 선택하여 주세요.

     

     

    2.   * 일시정지 기간 설정은 달력날짜에서 기간만큼 지정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주의사항 : 달력날짜로 카운팅하여서 1일 ~ 30일 기간중 선택하시면 적용되오니

     

    달력에서 날짜를 신중하게 클릭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단, 일시정지 기능은 수강기간 중 1회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  
     
    [ 환불규정 ]

    환불은 수강신청일(수강승인)로부터
    7일이내에, 해당 과목 "강좌리스트"상에서
    1강 2강 3강(총3개) PC환경에서 클릭
    ( 스마트기기로 1강 2강 3강(총3개) 스트리밍,다운로드 한 경우 동일적용 )

    에 한하여 환불이 가능합니다. 
    그 사정이 타당한 경우에  환불이 가능합니다.
    (금융수수료,취급수수료 제외) 



    * 스마트폰(스마트기기)에서 강의를 다운로드를 받는 것은 수강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수강신청일로부터 7일이내 / PC 1 ~ 3강 클릭 ( = 스마트폰 1~3강 다운로드 )까지 가능하며,
    그 사정이 타당한 경우에 환불이 가능합니다.  ( 금융수수료 / 취급수수료 제외)
     


        주의사항    

    * 간혹 교재다운로드 받고, 필요한 1~2개 강의만 수강하고 환불요청하는 경우,
       환불요건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1개의 강의를 100% 재생하지 않더라도,
      해당강의를 클릭하시면 1개의 강의를 수강하신 것으로 체크되오니,
      수강시에 참고하여 주세요.
     

    * 패키지 및 프리패스 과목의 경우 상당한 할인이 이미 적용되어 있습니다.
     
       : 특히 프리패스의 경우 전체수강 기간 중 80% 가량이 
         이벤트수강기간(무료기간)임을 알려드립니다.
     

    * 패키지 및 프리패스 강좌의 경우 기본(유료)강의일 수부터 차감됩니다.
     
      ( ex. 총 수강기간이 500일인 경우 100일이 유료기간이고,
        나머지 400일이 이벤트수강(무료제공)기간인 경우
        100일이 유료기간이고, 나머지 400일이 이벤트수강(무료제공)기간인 경우
        유료기간100일이 먼저 소진됩니다.)
     
     
     

  • 유료 수강연장 안내
     

    큐스터디 수강기간연장은 유료를 원칙으로 합니다.
    1일 3,000원이며, 필요한 날수만큼 산정하셔서
    (주)권태원큐스터디 계좌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수강기간 연장적용 시간 : 오전9시~오후 11시 입금분까지
    ( 이후 시간 입금건은 다음날(익일) 오전에 적용됩니다 )


    [ 국민은행 126301-04-241964 (주)권태원 큐스터디 ]

     

    과  목

    기  간

    안  내

    프리패스, 패키지 강좌

    수강기간내 신청(만료전)

    최대 10일까지 유료연장 가능

    단과강좌

    수강기간내 신청(만료전)

    최대 60일까지 유료연장 가능







     

     

     

    [ 강의 연장 안내 ]
    수강자와 입금자가 동일하신 경우
    별도의 전화나 절차가 필요없이 입금 후 20~30분 내 바로연장 적용됩니다.


    수강자와 입금자가 다르신 경우나 여러개의 강좌를 수강하고계신 경우는
    TEL. 1661-6154  또는 게시판을 이용하시면 착오없이 연장적용됩니다

    프리패스강좌와 패키지강좌무료연장 이벤트는 따로 공지해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큐스터디 강좌는 재생횟수 제한이 있나요?  강의를 몇번 재생할 수 있나요?

     

    신청하여 수강중인 강의 : 단과 / 패키지 / 프리패스 과목

    3배수(300%) , 4배수(400%), 프리패스 5배수(500%)로 재생이 가능합니다.
     
    ( 타 이러닝사이트 기준 1.8배수 / 2배수 정도가 대부분 )
     
    단, 동일 아이디로 중복접속시에는 아이디(ID)가 차단 될 수 있으며, 
    공유 및 양도(블로그,카페,지인을 통한 재판매)는 명백한 불법행위입니다. 
    ( 양도된 강의를 수강한 분들은 발각시 수강취소 될 수 있습니다.)
    각별히 유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대다수의 선의의 회원분들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엄격하게 단속합니다.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하신 후, [ 나의 정보관리 ] 버튼을 클릭합니다.
    화면 우측 하단에 있는 [ 회원 탈퇴 ]를 클릭하시면 반영됩니다.
    회원탈퇴를 하시면 신청과 동시에 보관된 정보는 삭제됩니다.

    탈퇴는 신중하게 선택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회원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이 바로 가능합니다.
    단, 이전에 사용하셨던 아이디로는 가입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 PC기준 ]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하신 후, [ 나의 정보관리 ] 버튼을 클릭합니다.
     
    고객서비스를 위해서
     
    중요한 연락처 ( 가입시 연락처는 모바일 서비스 및 고객지원을 위해서라도 반드시 실제 연락처를 기입하여 주세요. )
     
    이메일은 한번 더 확인하여 주세요.

    단, 아이디는 변경하실 수가 없습니다.
     

  • 아이디(ID), 패스워드(PASSWORD) 찾기는 어떻게 하나요?

    큐스터디 사이트 왼쪽 상단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시면
     
    개인정보 입력후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하실 때 입력하신 이메일로 "임시비밀번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로그인 하신 후 반드시 비밀번호를 변경하세요.
     

  •  

    큐스터디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최고의 콘텐츠로 서비스하고 있는,
     
    큐스터디 이러닝사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회원가입 PC,모바일(스마트 기기)에서 가능합니다. ( 수강신청 및 결제도 PC,모바일에서 가능합니다. )
     
     
    큐스터디 사이트(www.qstudy.kr)에 접속하셔서
     
    화면 왼쪽 상단에 있는 로그인 창에서

    회원가입버튼을 클릭하신 후
     
     
    본인실명으로 회원가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기본정보 및 부가정보를 입력하신 후
    ( 만,14세미만 동의항목 확인 ) 저장하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