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큐스터디 전공수학 남들보다 조금 늦게 시작했지만
오정민 / 2019-05-28 14:13:49
  • 중등학교 수학 교사가 되고 싶어 수학교육과에 들어가고 싶었지만 아쉽게 타 교육과로 입학하게 되었습니다.

    수학과로 입학하여 교직복수를 하거나 교육대학원을 가서라도 꼭 수학교사를 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습니다.

    2학년 때 전과를 꿈꾸다 여석이 생기지 않아 실패의 좌절을 맛보고 있을 때 친구의 소개로 큐스터디를 알게 되었습니다.

     

    남들보다 1년 느린, 순차적으로 커리큘럼을 따라갈 수 없는 어려움 속에서 수학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존재하다, 입실론, 델타. ∀임의의, 잘 정의된, ∮ 등의 표기법과 의미도 모르는 상황에서 수업을 들었지만

    큐스터디의 권태원 교수님의 강의들이 꼼꼼하고 차근차근하게 정의&정리의 기초를 정리하신다고 하여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꼼꼼한 설명만큼 강의수도 많고 교재도 두꺼웠지만 전공임용패키지 강의를 신청한 것만으로 마음이 한결 가벼워지고 풍족해지는 기분이었습니다!

     

    예전에 공부할때는 순차적인 단계를 생략하고 정의와 증명을 다뤄야하기 때문에 공부에 어려움을 느꼈습니다.

    하지만 권태원 교수님께서는 정확히 단계를 거치며 이해하기 쉽도록 정의와 증명을 활용할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중간과정을 생략하지 않고 다 보여주셔서 수월하게 이해하며 강의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다른 타 강의와 다르게 질문을 던져주시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질문에 답하며 개념을 정확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질문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시어 궁금점을 확실하게 해소하시길 추천드립니다!!

    4배수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여러 번 수강할 수 있는 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현재는 임용시험을 준비하고 있고 기초개념이 흔들릴 때마다 권태원 교수님의 강의를 통해 확실하게 개념을 다시 잡고 있습니다!

    복수전공뿐만 아니라 학과생활을 하시는 분들과 임용고시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강의를 추천합니다!

     

  • (success)